국석유공사는 지난22일 울산 본사에서 울산민관청렴협의체 4개 기관 소속 청렴시민감사관이 참여한 가운데 공동회의를 열었다. 을산민관청렴협의체는 한국석유공사와 울산교육청, 울산시설공단, 한국동서발전 등 4개 공공기관 및 울산흥사단이 자율적으로 만든 조직이다. 기관 간 우수시책 공유, 청렴토론회, 청렴캠페인 등 다양한 청렴활동을 공동으로 펼치고 있다.이 협의체 소속 청렴시민감사관은 공공기관에서 위촉한 시민 또는 전문가들로 거구성돼 있다. 부패취약 분야에 대한 발굴 및 개선에 나서는 한편, 필요 시 사규개정·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