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교통공사가 인천도시철도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전문적인 의료 서비스 제공에 나섰다.인천교통공사는 어제 인천1호선 부평구청역에서 시민 건강 증진을 위한 ‘제2회 건강 One-Stop 케어데이’ 행사를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일상 속에서 쉽고 편리하게 의료·복지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는 공사와 인천나누리병원, 부평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 부평구보건소 등 9개 기관이 참여했으며 약 100여 명의 시민이 전문의 진료와 X-ray 촬영, 물리치료, 스트레스·우울증 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