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문화관광재단은 창립 10주년을 맞이하여, 지역 예술인들과 함께 축적해온 발자취를 되돌아보고 그 소중한 결실을 세종 시민들과 함께 향유하는 특별 기획 전시 ‘열 해의 매듭: 마주한 실, 나아갈 길’을 오는 24일부터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이번 특별전은 지난 10년간 재단과 지역 예술인이 굳건한 신뢰를 바탕으로 함께 엮어온 예술적 ‘매듭’을 되돌아보고, 이를 디딤돌 삼아 더 큰 미래와 새로운 길로 나아가는 동행의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특히, 지난 5월 진행된 참여 작가 공모를 통해 선정된 세종 지역 시각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