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개발공사는 지난 16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기관 간 청렴 시책 발굴 및 제도개선을 위한 ‘청렴시민감사관 중부권 협의체 교류 실무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공사 주관으로 열린 이날 회의에는 충북개발공사, 전북개발공사, 세종도시교통공사 소속 청렴담당자와 청렴시민감사관이 참석해 각 기관의 반부패·청렴 추진계획과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청렴문화 확산 및 협력체계 강화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도민으로 구성된 청렴시민감사관은 부패행위 예방과 불합리한 제도 개선 권고 등 기관의 청렴도 향상을 위한 다양한 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