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EPS가 지난 18일 당진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2026년 제16회 당진환경사랑미술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대회에는 당진 지역 초등학생 약 520명이 참가해 환경보호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대회 주제는 ‘함께해요 환경사랑, 함께해요 환경보호’로, 학생들은 환경에 대한 관심과 소중함을 창의적인 그림으로 표현했다. 대회 현장에서는 그림 그리기 외에도 자전거 솜사탕 만들기, 인생네컷 사진 촬영, 풍선 만들기, 룰렛 돌리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되어 참가 어린이들에게 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