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의회는 26일 오후 4시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제7기 옴부즈맨이 참석한 가운데 제7기 도의회 옴부즈맨 최종 성과 보고회를 가졌다.이날 보고회는 제7기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옴부즈맨의 임기 종료를 앞두고, 지난 2년간 옴부즈맨의 활동 성과를 보고하고 향후 발전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제7기 옴부즈맨은 임기 동안 총 37건의 제안·제보를 접수하며 의회와 도민을 연결하는 역할을 수행했다.특히, 도민 생활과 밀접한 도로·환경·교통 분야를 중심으로 다양한 현안이 제기됐으며, 현장 중심의 소통과 의견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