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발걷기국민운동본부는 지난 24일 이임하는 이성헌 서대문구청장과 김동연 경기도지사를 차례로 방문하여 대한민국 맨발걷기 운동 발전과 맨발길 조성에 기여한 공로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이날 오전 서대문구청장실에서는 이성헌 서대문구청장과 김종철 공원녹지과장 등 관계 공무원, 맨발걷기국민운동본부 임원 및 서대문지회 회원들이 함께한 가운데 감사패 전달식이 진행됐다.이어 오후에는 경기도청 도지사실에서 열린 감사패 전달식에는 김동연 경기도지사를 비롯한 관계 공무원과 박동창 회장, 이소명 부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