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괴산군의회는 지난 26일 대회의실에서 9대 괴산군의회 폐원식을 열고 4년간의 의정활동을 마무리했다. 폐원식은 재직기념패 전달, 폐원사, 송별사, 의정활동 회고 동영상 시청 순으로 진행됐다. 2022년 7월 출범한 9대 괴산군의회는 4년 동안 42회 381일간의 정례회와 임시회를 운영해 각종 조례안, 예산안 등 712건의 안건을 심의·의결했다. 김낙영 의장은 폐원사에서 “9대 괴산군의회에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의 신뢰와 성원에 깊이 감사드린다. 동료 의원들과 의회사무과 직원, 집행부의 협조 덕분에 군민을 위한 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