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기후에너지환경부 산하기관 2곳이 현혈에 나섰다.한국환경보전원은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와 이달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헌혈주간 캠페인’을 공동 운영, 양 기관 임직원과 함께 생명 나눔 실천에 동참했다. 이번 캠페인은 6월 14일 ‘헌혈자의 날’을 계기로 진행됐다. 올해는 한국환경보전원 제3기 2030주니어보드와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2030청년소통단이 캠페인 기획과 홍보에 주도적으로 참여해 의미를 키웠다. 이번 캠페인은 한국환경보전원 본사와 수도권·영남·호남·중부지사 등 전국 단위로 운영됐으며, 임직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