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교육청은 25일 도민감사관과 관계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5기 도민감사관 운영성과 협의회’를 개최하고, 지난 2년간의 청렴 여정을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협의회는 현장의 감사에 직접 참여하며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해 주신 도민감사관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그동안의 구체적인 참여 실적과 사례들을 모은 활동 보고서의 발간을 기념하기 위하여 마련됐다. 지난 2024년 7월 ‘청렴 충남교육’의 파수꾼을 자처하며 출범한 제5기 도민감사관은 올해 6월 30일로 2년간의 공식 임기를 마무리하며